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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삼성 생애보장보험(2404)(무배당,보증비용부과형)[저해약환급금형] 2형(암간병보장형), 케어서비스, 저해약환급금형 상품

by 보험뱅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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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해약환급금형 보험 상품의 특징

이 상품은 저해약환급금형 상품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을 해지할 경우 유지보너스를 포함하지 않는 "해약률을 적용하지 않는 동일한 보장 내용의 상품" 대비 적은 해약환급금을 지급받는 대신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입니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1형(암보장형)과 2형(암간병보장형)으로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1형(암보장형) 설명

1형(암보장형)에 가입 시 주계약 보험료 납입기간 중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피보험자가 "암"으로 진단 확정받지 않고, 납입 완료 후 암생활비서비스의 보험기간 중 "암"으로 진단 확정 시 암생활비를 지급합니다.

2형(암간병보장형) 설명

2형(암간병보장형)에 가입 시 주계약 보험료 납입기간 중 「암/LTC 보장개시일」 이후에 피보험자가 "암"으로 진단 확정되거나 "중증장기요양상태"로 판정 확정, 「치매상태 보장개시일」 이후에 피보험자가 "중증치매상태"로 진단 확정되지 않고, 납입 완료 후 암간병생활비서비스의 보험기간 중 "암" 또는 "중증치매상태"로 진단 확정되거나 "중증장기요양상태"로 판정 확정 시 암간병생활비를 지급합니다.

삼성 건강관리서비스 시그니처 이용 조건 및 기간

삼성 건강관리서비스 시그니처는 회사가 정한 건강관리서비스 부가 기준을 충족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계약일부터 3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부터 20년 동안 피보험자에게 제공됩니다.

 

프리미엄케어 및 일부 베이직케어 서비스의 경우 본 서비스 제공 기간("계약일+30일"~"20년") 중 주보험의 보험료 납입 면제 사유 또는 암(간병)생활비서비스 지급 사유가 발생한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주보험의 보험료 납입면제사유 발생일 또는 암(간병)생활비서비스 지급사유 발생일부터 5년간 제공됩니다. 제공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종합병원 간호사 동행
  • 입원 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
  • 가사도우미 지원 서비스
  • 대면 심리상담 서비스

베이직 케어 서비스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전용 건강관리 APP 제공, 병원/명의 안내, 종합병원 진료예약 대행, 건강상담(전문의료진), 건강검진 컨설팅/예약/결과 상담 및 건강 콘텐츠 제공 등입니다.

 

주보험의 보험료 납입 면제 사유 또는 암(간병)생활비서비스 지급 사유 발생 시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리 수납 서비스와 공간살균케어 중 택1
  • 종합병원 입원 시 차량 에스코트
  • 병원 간 이송 지원(앰뷸런스)
  • 암으로 일본 중입자치료 시 현지 전문의 2차 소견 제공

기타 사항

본 서비스는 보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개시됩니다.

 

또한, 회사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제휴사에 있습니다.

 

대외 환경 변화로 인해 향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변경 내용 또는 중지 사유에 대해 안내장 또는 모바일 메시지 등을 통해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에게 사전에 알립니다.

상세내용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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